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WELCOME BACK 박진서 대표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CEO MESSAGE

재)한국인정지원센터(KAB)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오늘도 신뢰의 가치를 위해 힘써주시는
인정·인증 산업계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KAB의 제10대 대표로서 임기를 시작한 박진서입니다.

전세계 ISO 인증 산업계를 선도해 온 KAB의 대표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스러움과 막중한 사명감을 함께 느낍니다.

지난 몇 년간 우리를 둘러싼 외부 환경은 참으로 다난했습니다.
전세계를 얼어붙게 만든 코로나19 팬데믹, 비대면 경제시대의 대두 등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상상하기 어려운 일들이 지금은 우리 일상에까지 스며들고 있습니다.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이러한 시기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신뢰’라고 생각합니다.
KAB는 세계 인정·인증 산업계의 일원으로서 대한민국 산업에 ‘신뢰’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앞으로도 노력할 것입니다.

우선 전세계적으로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탄소중립, ESG 경영 등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적합성 평가의 신뢰도 향상과 新 수요에 따른 인정 역량을 강화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또한 그간의 KAB가 걸어왔던 길인 공정하고, 신뢰받는 인정, 더 나아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인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숱한 문제들, 그리고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급변하는 환경에서 우리는 ‘신뢰의 구심점’이 되어야 합니다.

KAB는 인정·인증 분야를 선도하는 것을 넘어 예리한 식견을 갖춘 ‘분석하는 글로벌 인정기구’로서 전세계 ISO 인증의 모든 신뢰가 우리 KAB를 중심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KAB의 인정, 인증의 가치를 제고하고 국제 사회의 일원으로서 공정하고 책임감 있는 인정기구가 되기 위해 KAB의 임직원은 물론 인증기관, 인증 기업, 심사원 등과 활발히 소통하며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인정지원센터
대표이사 박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