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스템인증원에서 아래와 같이 인증업무 경력직(정규직)을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담당업무 : 인증사무 및 인증운영 관리 (과장~실장급)
2. 채용인원 : 0명
3. 경 력 : 인증기관 경력 3년 이상
4. 제출서류 : 이력서(자유양식), 자기소개서, 자격증사본(해당시)
5.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6. 근무시간 : 09:00~18:00 (주5일)
7. 급 여 : 협의 후 결정
8. 서류제출 방법 : 이메일 (kscqa@kscqa.com)
9. 담 당 자 : 경영지원팀 박윤미 과장 ((02)2039-7272)
감사합니다.
이메일주소 집단수집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됩니다.
게시일 : 2023년 07월 12일